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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BROTATO]브로테이토 총정리
zzs
2022. 10. 5. 18: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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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차
1. 캐릭터
2. 무기
ㄴ 원거리
ㄴ 근거리
3. 세트효과
4. 업그레이드
5. 아이템
ㄴ 아이템 기본
ㄴ 아이템 레어
ㄴ 아이템 에픽
ㄴ 아이템 유니크
6. 궁금해요
브로테이토 캐릭터
빨강 : 감소 능력 파랑 : 캐릭터 해금 초록 : 아이템 해금
다재다능 +5 최대 HP +5 속도 +8 수확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감자 해금 |
싸움꾼 비무장개 무기가 있는 +50% 공격 속도 1 주먹과 함께 시작합니다 +15% 회피 -50 범위 -50 원거리 대미지 달리기 승리시 무기 파워 주먹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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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인 정확개 무기가 있는 +100 범위 + 25 % 공격 속도 1 칼과 함께 시작합니다 -30% 회피 -10 엔지니어링 -10 원거리 대미지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사냥 전리품 해금 |
레인저 +15% 치명타율 +100 범위 1권총과 함께 시작합니다 모든 원거리 대미지 수정이 33%만큼 증가 근거리 무기를 탑재할 수 없습니다 모든 최대 HP 수정이 25%만큼 감소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나이트 고글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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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법사 +5 원소 대미지 모든 원소 대미지 수정이 33%만큼 증가 1 뱀과 함께 시작합니다 1 겁먹은 소시지와 함께 시작합니다 -100 원거리 대미지 -100 근거리 대미지 -100 엔지니어링 달리기 승리시 무기 천둥 검 해금 |
뚱뚱이 +25 최대 HP 모든 최대 HP 수정이 50%만큼 증가 1 바위와 함께 시작합니다 -25% 대미지 -20% 속도 최초의 죽음 달리기 승리시 무기 감자 투척기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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늙은이 -25% 적 속도 +10 수확 -33% 맵 크기 -33% 적 -10% 속도 300만큼의 적을 처치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달팽이 해금 |
행운아 +100 행운 모든 행운 수정이 25%만큼 증가 재료를 획득할 때 랜덤 적에게 +75% 확률로 1(15% 행운)을 가합니다 -60% 공격 속도 -50% XP 획득 재료 300개를 수집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부적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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돌연변이 +200% XP 획득 +50% 아이템 가격 2000만큼의 적을 처치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문어 해금 |
박학다식자 가지고 있는 모든 1 원거리 대미지에 +2근거리 대미지 가지고 있는 모든 2 근거리 대미지에 +1원거리 대미지 한 번에 3개의 근거리 무기와 3개의 원거리 무기만 탑재할 수 있습니다 재료 2000개를 수집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큰 팔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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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차 화통 +30% 대미지 +50% 적 웨이브가 끝날때 -3 수확 5000만큼의 적을 처치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립 앤드 티어 해금 |
멀티태스커 +20% 대미지 한 번에 최대 12개의 무기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모든 무기에 대한 -6% 대미지 재료 5000개를 수집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무기 초퍼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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야만인 원시개 무기가있는 +25% 생명 훔침 1막대기와 함께 시작합니다 II등급을 초과하는 무기는 탑재할 수 없습니다 -3 근거리 대미지 -3 원거리 대미지 10000만큼의 적을 처치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무기 손도끼 해금 |
평화주의자 웨이브가 끝날 때 살아있는 모든 적에 대해 재료0.65개와 0.65 XP를 획득합니다 1 럼버 잭 셔츠와 함께 시작합니다 -100% 대미지 -100 엔지니어링 재료 10000개를 수집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팬더 해금 5라운드까지 쉽게 클리어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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검투사 가지고 있는 모든 *특별한 무기에 대한+15 % 공격 속도 +5 근거리 대미지 원거리 무기를 탑재할 수 없습니다 -30% 공격 속도 -30 행운 20000만큼의 적을 처치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거미 해금 * 같은 종류의 무기를 들면 공격 속도를 못받음 ex) 칼 + 도둑 단검 = 공속 받음 칼 + 칼 = 공속 못받음 |
절약가 +10 수확 가지고 있는 모든 30재료에 +1% 대미지 1 돼지 저금통과 함께 시작합니다 +50% 아이템 가격 재료 20000개를 수집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충전재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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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자 +12 최대 HP +25% 생명 훔침 초당 1만큼의 대미지를 입습니다 (무적 시간은 주지 않습니다) -100% HP 재생 -5% HP 재생에 도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숫돌 해금 |
농부 +30 수확 웨이브가 끝날 때 수확이 추가로 5%만큼 증가합니다 재료 -50개 떨어짐 모든 대미지 수정이 25%만큼 감소 +200 수확에 도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밀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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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령 영묘개 무기가 있는 +10 대미지 + 30% 회피 회피가 90%으로 한도가 정해져있음(다른 캐릭은 70) -100방어구 +60% 회피에 도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의식 해금 |
날쌘돌이 +30% 속도 가지고 있는 모든 2% 속도에 +1 근거리 대미지 가만히 서 있을때 -100 방어구 -3 방어구 +50% 속도에 도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지느러미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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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가 -30% 아이템 가격 모든 수확 수정이 50%만큼 증가 아이템을 재활용해서 25%만큼의 재료를 더 얻습니다 웨이브 시작 시 재료의 -100% 모든 대미지 수정이 50%만큼 감소 재료 3000개를 유지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중절모 해금 |
엔지니어 +10 엔지니어링 모든 엔지니어링 수정이 50%만큼 증가 1 렌치와 함께 시작합니다 건축물은 서로 가깝게 생성됩니다 모든 대미지 수정이 50%만큼 감소 맵에 동시에 5개의 포탑을 가져옵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로봇 팔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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탐험가 더 많은 나무가 생성됨 1 럼버 잭 셔츠와 함께 시작합니다 +10% 속도 +50 획득 범위 +33% 맵 크기 +25% 적 적에게서 재료 -50%개 떨어짐 +10% 적 속도 -40% 대미지 50개의 나무를 처치하십시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나침반 해금 |
의사 의료개 무기가 있으면 +200% 공격 속도 + 5% HP 재생 HP 재생이 2배가 됩니다. +5 수확 -100% 공격 속도 모든 방어구 수정이 50%만큼 감소 한 웨이브에서 200 HP를 치료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구급키트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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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팔이 +200% 공격 속도 모든 대미지 수정이 100%만큼 증가 한 번에 한 개의 무기만 탑재할 수 있습니다 위험한 0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집중 해금 |
황소 +20 최대 HP +15 HP 재생 +10 방어구 모든 HP 재생 수정이 50% 만큼 증가 대미지를 받으면 30(300% 근거리 대미지, 300% 원거리 대미지, 300% 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주며 폭발 무기를 탑재할 수 없습니다 위험한 1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난쟁이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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군인 가만이 서 있을때 + 50% 대미지 가만이 서 있을때 + 50% 공격 속도 +200% 획득 범위 +15 넉백 이동하는 동안에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위험한 2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무기 방사능 런처 해금 |
마조히스트 *웨이브가 끝날 때까지 대미지를 입으면 +5% 대미지 +10 최대 HP +20% HP 재생 +8 방어구 -100% 대미지 위험한 3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무기 뾰족한 방패 해금 * - 한대 맞을 때마다 대미지 5%씩 올라감 - 총 20대를 맞아야 대미지 0%로 본전 - 그 이상 맞으면 + 대미지로 전환 - 아이템 헌혈로 스택 쌓기 가능 - 한 웨이브마다 초기화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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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사 가지고 있는 모든 1 방어구에 +2 근거리 대미지 +5 방어구 원거리 무기를 탑재할 수 없습니다 II 등급 이상의 무기만 탑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공격 속도 수정이 50%만큼 감소 모든 수확 수정이 80% 만큼 감소 위험한 4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무기 플라즈마 슬레지 해머 해금 |
악마 웨이브가 끝날 때 재료의 50%가 최대 HP로 변환됩니다(13재료 = 1 최대 HP) 재료 대신 HP를 사용해 아이템을 구매합니다 위험한 5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무기 말살자 해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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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인 +175% 폭발 대미지 가지고 있는 모든 1원소 대미지에 +4% 폭발 크기 -100% 대미지 방어구 수정이 50% 만큼 감소 한 번의 폭발로 15만큼의 적을 처치하세요(방사능 런처로 쉽게 해금 됨) 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폭발성 껍데기 해금 |
사냥꾼 +100범위 가지고있는 모든 10범위에 +1% 대미지 치명타율 수정이 25%만큼 증가 수확 수정이 100%만큼 감소 최대 HP 수정이 33%만큼 감소 +300 범위에 도달합니다 달리기 승리시 무기 저격총 해금 |
브로테이토 무기
초록 : 해금 방법
무기 원거리
권총 총 대미지: [1]12 (원거리 대미지) [2]24 (원거리 대미지) [3]36 (원거리 대미지) [4]55 (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12s [2]1.03s [3]0.95s [4]0.78s 넉백: 15 범위: 400 (원거리) 관통: 1 (-50% 대미지) |
SMG 총 대미지: [1]3 (50% 원거리 대미지) [2]4 (60% 원거리 대미지) [3]5 (70% 원거리 대미지) [4]8 (80% 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1.5 (1% 확률) 쿨다운: [1]0.17s [2]0.17s [3]0.17s [4]0.15s 범위: 400 (원거리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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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이저 건 총 대미지: [1]30 (400% 원거리 대미지) [2]45 (450% 원거리 대미지) [3]60 (500% 원거리 대미지) [4]90 (600% 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2.23s [2]2.15s [3]2.07s [4]1.9s 범위: 500 (원거리) 관통: 1 (-25% 대미지) |
슈레더 총, 폭발성 대미지: [1]6 (50% 원거리 대미지) [2]12 (50% 원거리 대미지) [3]18 (50% 원거리 대미지) [4]25 (50% 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22s [2]1.13s [3]1.05s [4]0.97s 범위: 450 (원거리) 관통: 3 (-0% 대미지) [1]발사체는 5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[2]발사체는 65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[3]발사체는 8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[4]발사체는 타격 시 폭발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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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이저 지원, 원소 대미지: [1]5 (원소 대미지) [2]5x2 (원소 대미지) [3]5x3 (원소 대미지) [4]12x4 (원소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0.95s [2]0.87s [3]0.78s [4]0.7s 범위: [1]200 (원거리) [2]250 (원거리) [3]300 (원거리) [4]350 (원거리) 발사체 주위 반경 안에 있는 적을 느리게 함 |
의료 총 의료, 총 대미지: [1]10 (원거리 대미지) [2]15 (원거리 대미지) [3]20 (원거리 대미지) [4]30 (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0.95s [2]0.87s [3]0.78s [4]0.62s 범위: 400 (원거리) 생명 훔침: [1]40% [2]45% [3]50% [4]60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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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연발 샷건 총 대미지: [1]3x4 (80% 원거리 대미지) [2]6x4 (85% 원거리 대미지) [3]9x4 (90% 원거리 대미지) [4]12x6 (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28s [2]1.2s [3]1.12s [4]1.03s 넉백: 8 범위: 350 (원거리) 관통: [1]2 (-30% 대미지) [2]2 (-30% 대미지) [3]2 (-30% 대미지) [4]3 (-15% 대미지) |
표창 정확 대미지: [1]8 (25% 근거리 대미지) [2]12 (34% 근거리 대미지) [3]16 (42% 근거리 대미지) [4]25 (50% 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[1]x1.25 (40% 확률) [2]x1.25 (43% 확률) [3]x1.25 (47% 확률) [4]x1.25 (50% 확률) 쿨다운: [1]0.87s [2]0.83s [3]0.8s [4]0.7s 범위: 350 (원거리) [1]치명타 공격 시 최대 1번까지 튕김 [2]치명타 공격 시 최대 2번까지 튕김 [3]치명타 공격 시 최대 3번까지 튕김 [4]치명타 공격 시 최대 4번까지 튕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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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총 원시 대미지: [1]10 (원거리 대미지) [2]15 (원거리 대미지) [3]20 (원거리 대미지) [4]30 (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22s [2]1.13s [3]1.05s [4]0.97s 넉백: 5 범위: 300 (원거리) 튕김: [1]1 (-0% 대미지) [2]2 (-0% 대미지) [3]3 (-0% 대미지) [4]4 (-0% 대미지) |
로켓 런처 중무기, 폭발성 대미지: [2]30 (원거리 대미지) [3]50 (원거리 대미지) [4]80 (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2]1.78s [3]1.37s [4]1.03s 넉백: 15 범위: [2]500 (원거리) [3]550 (원거리) [4]600 (원거리) 발사체는 타격 시 폭발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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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령 왕홀 영묘 대미지: [1]10 (원거리 대미지) [2]14 (원거리 대미지) [3]18 (원거리 대미지) [4]25 (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03s [2]0.98s [3]0.93s [4]0.87s 넉백: 2 범위: [1]300 (원거리) [2]350 (원거리) [3]400 (원거리) [4]450 (원거리) [1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20만큼의 적마다 +1% 최대 HP [2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8만큼의 적마다 +1% 최대 HP [3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6만큼의 적마다 +1% 최대 HP [4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2만큼의 적마다 +1% 최대 HP |
지팡이 원소 대미지: [1]1 (50% 원소 대미지) [2]1 (50% 원소 대미지) [3]1 (50% 원소 대미지) [4]1 (50% 원소 대미지) 치명타: x2 (0% 확률) 쿨다운: [1]0.87s [2]0.78s [3]0.7s [4]0.53s 넉백: 10 범위: [1]350 (원거리) [2]375 (원거리) [3]400 (원거리) [4]425 (원거리) [1]3x3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[2]5x4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[3]8x5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[4]14x6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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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염방사기 원소, 중무기 대미지: [2]1 (10% 원소 대미지) [3]1 (10% 원소 대미지) [4]1 (10% 원소 대미지) 치명타: x2 (0% 확률) 쿨다운: [2]0.12s [3]0.12s [4]0.09s 범위: [2]300 (원거리) [3]350 (원거리) [4]400 (원거리) 관통: 99 (-100% 대미지) [2]3x5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[3]4x6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[3]5x8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|
미니건 중무기, 총 대미지: [3]1 (50% 원거리 대미지) [4]3 (75% 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1.75 (1% 확률) 쿨다운: [3]0.09s [4]0.07s 넉백: 3 범위: [3]400 (원거리) [4]450 (원거리) 관통: [3]1 (-50% 대미지) [4]2 (-50% 대미지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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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사능 런처 중무기, 폭발성 대미지: [3]60 (원거리 대미지, 원소 대미지) [4]120 (원거리 대미지, 원소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2.12s 넉백: 15 범위: 800 (원거리) 발사체는 타격 시 폭발함 군인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말살자 중무기 대미지: [3]250 (1000% 원거리 대미지) [4]350 (1500% 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3.23s 범위: [3]800 (원거리) [4]1000 (원거리) 관통: 99 (-0% 대미지) 악마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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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자 투척기 지원 대미지: [2]1 (25% 원거리 대미지) [3]1 (25% 원거리 대미지) [4]1 (25% 원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1.5 (3% 확률) 쿨다운: [2]0.45s [2]0.37s [2]0.25s 넉백: [2]20 [3]25 [4]30 범위: 500 (원거리) 뚱뚱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석궁 정확, 중세 대미지: [1]8 (50% 원거리 대미지, 10% 범위) [2]10 (50% 원거리 대미지, 10% 범위) [3]12 (50% 원거리 대미지, 10% 범위) [4]15 (50% 원거리 대미지, 10% 범위) 치명타: [1]x1.5 (30% 확률) [2]x1.75 (35% 확률) [3]x2 (40% 확률) [4]x2.25 (45% 확률) 쿨다운: 1.13s 넉백: 8 범위: 350 (원거리) [1]치명타 공격 시 최대 1번까지 관통 [2]치명타 공격 시 최대 2번까지 관통 [3]치명타 공격 시 최대 3번까지 관통 [4]치명타 공격 시 최대 4번까지 관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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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격총 총, 정확 대미지: [3]50 (근거리 대미지, 20% 범위) [4]80 (근거리 대미지, 30% 범위) 치명타: [3]x3 (20% 확률) [4]x4 (20% 확률) 쿨다운: 2.4s 넉백: 30 범위: [3]800 (원거리) [4]1000 (원거리) [3]적을 타격하면 5(10%범위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5개 생성 [4]적을 타격하면 5(15%범위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8개 생성 사냥꾼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무기 근거리
검 칼날, 중무기 대미지: [2]25 (근거리 대미지) [3]40 (근거리 대미지) [4]60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2]1.28s [3]1.13s [4]0.98s 넉백: 5 범위: 200 (근거리) 찌르기 및 휩쓸기 공격을 번갈아 진행 |
가위 의료, 정확 대미지: [1]5 (80% 근거리 대미지) [2]10 (80% 근거리 대미지) [3]15 (80% 근거리 대미지) [4]20 (80% 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[1]x2 (10% 확률) [2]x2 (12% 확률) [3]x2 (15% 확률) [4]x2 (20% 확률) 쿨다운: [1]1.01s [2]0.98s [3]0.94s [4]0.86s 넉백: 2 범위: 150 (근거리) 생명 훔침: [1]40% [2]45% [3]50% [4]60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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막대기 원시 대미지: [1]8 (근거리 대미지) [2]8 (근거리 대미지) [3]12 (근거리 대미지) [4]20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25s [2]1.19s [3]1.1s [4]1.04s 범위: 175 (근거리) [1]가지고 있는 모든 추가 막대기 마다 +4대미지를 가합니다 [2]가지고 있는 모든 추가 막대기 마다 +6대미지를 가합니다 [3]가지고 있는 모든 추가 막대기 마다 +8대미지를 가합니다 [4]가지고 있는 모든 추가 막대기 마다 +10대미지를 가합니다 |
창 원시 대미지: [1]15 (근거리 대미지) [2]25 (근거리 대미지) [3]40 (근거리 대미지) [4]60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53s [2]1.4s [3]1.28s [4]1.24s 범위: [1]350 (근거리) [2]375 (근거리) [3]400 (근거리) [4]500 (근거리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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토치 원시, 원소 대미지: [1]1 (50% 근거리 대미지) [2]1 (50% 근거리 대미지) [3]1 (50% 근거리 대미지) [4]1 (50% 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1.5 (0% 확률) 쿨다운: [1]1.1s [2]1.04s [3]0.95s [4]0.8s 넉백: 20 범위: 175 (근거리) [1]3x3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[2]5x4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[3]8x5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[4]12x8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|
바위 원시, 무딘 대미지: [1]20 (근거리 대미지) [2]30 (근거리 대미지) [3]40 (근거리 대미지) [4]60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[1]x1.5 (10% 확률) [2]x1.5 (15% 확률) [3]x1.5 (20% 확률) [4]x1.5 (25% 확률) 쿨다운: [1]1.68s [2]1.61s [3]1.53s [4]1.46s 넉백: 5 범위: 150 (근거리) [2]+1 방어구 [3]+1 방어구, +2 최대 HP [3]+2 방어구, +2 최대 H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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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개 칼 정확, 원소 대미지: [1]3 (80% 근거리 대미지) [2]6 (80% 근거리 대미지) [3]9 (80% 근거리 대미지) [4]15 (80% 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[1]x2 (5% 확률) [2]x2 (10% 확률) [3]x2 (15% 확률) [4]x2 (15% 확률) 쿨다운: [1]1.01s [2]0.93s [3]0.86s [4]0.78s 범위: 150 (근거리) [1]적을 타격하면 1번 튕기고 5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번개 발사체 생성 [2]적을 타격하면 2번 튕기고 8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번개 발사체 생성 [3]적을 타격하면 3번 튕기고 12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번개 발사체 생성 [4]적을 타격하면 4번 튕기고 15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번개 발사체 생성 |
도둑 단검 정확 대미지: [1]5 (50% 근거리 대미지) [2]10 (50% 근거리 대미지) [3]15 (50% 근거리 대미지) [4]25 (50% 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[1]x2 (20% 확률) [2]x2 (25% 확률) [3]x2 (30% 확률) [4]x2 (40% 확률) 쿨다운: [1]1.01s [2]0.93s [3]0.86s [4]0.73s 넉백: 2 범위: 150 (근거리) [1]치명타로 적을 처치할 때 30% 확률로 재료 1개 획득 [2]치명타로 적을 처치할 때 36% 확률로 재료 1개 획득 [3]치명타로 적을 처치할 때 42% 확률로 재료 1개 획득 [4]치명타로 적을 처치할 때 60% 확률로 재료 1개 획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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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인장 곤봉 원시, 중무기 대미지: [1]10 (80% 근거리 대미지) [2]20 (80% 근거리 대미지) [3]30 (80% 근거리 대미지) [3]50 (80% 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66s [2]1.58s [3]1.51s [4]1.36s 넉백: 8 범위: 200 (근거리) [1]적을 타격하면 1(50% 원거리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3개 생성 [2]적을 타격하면 1(50% 원거리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4개 생성 [3]적을 타격하면 1(50% 원거리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5개 생성 [4]적을 타격하면 1(50% 원거리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6개 생성 |
망치 무딘, 중무기 대미지: [2]30 (근거리 대미지) [3]60 (근거리 대미지) [4]100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1.75 (3% 확률) 쿨다운: [2]1.64s [3]1.55s [4]1.49s 넉백: [2]25 [3]30 [4]40 범위: 175 (근거리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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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령 부싯돌 영묘 대미지: [1]6 (근거리 대미지) [2]9 (근거리 대미지) [3]12 (근거리 대미지) [4]18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23s [2]1.17s [3]1.1s [4]1.04s 넉백: 2 범위: [1]150 (근거리) [2]160 (근거리) [3]170 (근거리) [4]180 (근거리) [1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20만큼의 적마다 +1% 공격 속도 [2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8만큼의 적마다 +1% 공격 속도 [3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6만큼의 적마다 +1% 공격 속도 [4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2만큼의 적마다 +1% 공격 속도 |
유령 도끼 영묘 대미지: [1]12 (근거리 대미지) [2]18 (근거리 대미지) [3]24 (근거리 대미지) [4]40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73s [2]1.66s [3]1.58s [4]1.51s 넉백: 2 범위: 200 (근거리) [1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20 만큼의 적마다 +1% 대미지 [2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8 만큼의 적마다 +1% 대미지 [3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6 만큼의 적마다 +1% 대미지 [4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2 만큼의 적마다 +1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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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크루드라이버 도구, 정확 대미지: [1]8 (80% 근거리 대미지) [2]12 (80% 근거리 대미지) [3]16 (80% 근거리 대미지) [4]20 (80% 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05s [2]1 [3]0.97s [4]0.87s 범위: 125 (근거리) [1]지뢰는 12초마다 생성되어 지역에 10(엔지니어링)의 피해를 줍니다 [2]지뢰는 9초마다 생성되어 지역에 10(엔지니어링)의 피해를 줍니다 [3]지뢰는 6초마다 생성되어 지역에 10(엔지니어링)의 피해를 줍니다 [4]지뢰는 3초마다 생성되어 지역에 10(엔지니어링)의 피해를 줍니다 |
렌치 도구 대미지: [1]12 (근거리 대미지) [2]16 (근거리 대미지) [3]20 (근거리 대미지) [4]24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7s [2]1.64s [3]1.55s [4]1.49s 넉백: 20 범위: 175 (근거리) [1]5(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 [2]3x5 (25% 엔지니어링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하는 불길을 발사 하는 포탑 생성 [3]15(150% 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관통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 [4]20(175% 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폭발성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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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먹 비무장 대미지: [1]5 (근거리 대미지) [2]10 (근거리 대미지) [3]20 (근거리 대미지) [4]40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1.5 (1% 확률) 쿨다운: [1]0.78s [2]0.73s [3]0.69s [4]0.59s 넉백: 15 범위: 150 (근거리) |
손 비무장, 지원 대미지: [1]1 (50% 근거리 대미지) [2]1 (50% 근거리 대미지) [3]1 (50% 근거리 대미지) [4]1 (50% 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1.5 (1% 확률) 쿨다운: [1]1.01s [2]0.93s [3]0.86s [4]0.71s 넉백: 30 범위: 150 (근거리) [1]+3 수확 [2]+6 수확 [3]+9 수확 [4]+18 수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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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타는 브래스 너클 비무장, 원소 대미지: [2]10 (근거리 대미지) [3]32 (근거리 대미지) [4]64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1.5 (1% 확률) 쿨다운: [2]0.73s [3]0.69s [4]0.59s 넉백: 15 범위: 150 (근거리) [2]8x5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[3]12x6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[4]15x7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 |
회전 톱 칼날, 의료 대미지: [2]10 (근거리 대미지) [3]15 (근거리 대미지) [4]25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[2]x2 (5% 확률) [3]x2 (10% 확률) [3]x2 (20% 확률) 쿨다운: [2]0.72s [3]0.67s [4]0.62s 범위: 175 (근거리) 생명 훔침: [2]45% [3]50% [4]60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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칼 정확 대미지: [1]6 (80% 근거리 대미지) [2]9 (80% 근거리 대미지) [3]12 (80% 근거리 대미지) [4]20 (80% 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[1]x2.5 (20% 확률) [2]x3 (30% 확률) [3]x3.5 (40% 확률) [4]x4 (50% 확률) 쿨다운: [1]1.01s [2]0.93s [3]0.86s [4]0.78s 넉백: 2 범위: 150 (근거리) |
천둥 검 칼날, 원소 대미지: [3]30 (75% 근거리 대미지, 75% 원소 대미지) [4]70 (75% 근거리 대미지, 75% 원소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3]1.21s [4]1.06s 넉백: 5 범위: 200 (근거리) [3]적을 타격하면 1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고 주위의 적을 느리게 하는 발사체 2개 생성 [4]적을 타격하면 1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고 주위의 적을 느리게 하는 발사체 4개 생성 마법사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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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라즈마 슬레지 해머 원소, 폭발성 대미지: [3]80 (근거리 대미지, 원소 대미지) [4]100 (근거리 대미지, 원소 대미지) 치명타: x1.75 (3% 확률) 쿨다운: 1.55s 넉백: 30 범위: 175 (근거리) [3]2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[4]3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기사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파워 주먹 비무장, 폭발성 대미지: [3]40 (근거리 대미지) [4]60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1.5 (1% 확률) 쿨다운: [3]0.69s [4]0.59s 넉백: 15 범위: 150 (근거리) [3]25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[4]5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싸움꾼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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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퍼 칼날 대미지: [1]6 (80% 근거리 대미지) [2]12 (80% 근거리 대미지) [3]18 (80% 근거리 대미지) [4]30 (80% 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[1]x2 (10% 확률) [2]x2 (15% 확률) [3]x2 (20% 확률) [4]x2 (20% 확률) 쿨다운: [1]0.98s [2]0.96s [3]0.94s [4]0.89s 넉백: 2 범위: [1]125 (근거리) [2]135 (근거리) [3]150 (근거리) [4]180 (근거리) [1]소모품에서 +1만큼의 HP 회복 [2]소모품에서 +1만큼의 HP 회복 [3]소모품에서 +1만큼의 HP 회복 [4]소모품에서 +2만큼의 HP 회복 멀티태스커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뾰족한 방패 지원 대미지: [1]10 (200% 방어구) [2]20 (250% 방어구) [3]30 (300% 방어구) [4]50 (400% 방어구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16s [2]1.16s [3]1.16s [4]1.01s 넉백: 20 범위: 150 (근거리) 마조히스트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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손도끼 원시 대미지: [1]5 (근거리 대미지) [2]10 (근거리 대미지) [3]20 (근거리 대미지) [4]40 (근거리 대미지) 치명타: x2 (3% 확률) 쿨다운: [1]0.68s [2]0.68s [3]0.68s [4]0.62s 넉백: 2 범위: 125 (근거리) 야만인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널빤지 폭발성, 원소 대미지: [1]10 (25% 원거리 대미지, 25% 원소 대미지, 25% 엔지니어링) [2]15 (30% 원거리 대미지, 30% 원소 대미지, 30% 엔지니어링) [3]20 (35% 원거리 대미지, 35% 원소 대미지, 35% 엔지니어링) [4]25 (40% 원거리 대미지, 40% 원소 대미지, 40% 엔지니어링) 치명타: [1]x2 (3% 확률) [2]x2 (3% 확률) [3]x2 (3% 확률) [4]x2 (3% 확률) 쿨다운: [1]1.31s [2]1.23s [3]1.14s [4]1.06s 넉백: 5 범위: 150 (근거리) [1]25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[2]3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[3]35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[4]4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 |
브로테이토 세트 효과
세트 효과 | 2 | 3 | 4 | 5 | 6 |
총 | +10 범위 | +20 범위 | +30 범위 | +40 범위 | +50 범위 |
폭발성 | +5% 폭발 크기 | +10% 폭발 크기 | +15% 폭발 크기 | +20% 폭발 크기 | +25% 폭발 크기 |
원소 | +1 원소 대미지 | +2 원소 대미지 | +3 원소 대미지 | +4 원소 대미지 | +5 원소 대미지 |
중무기 | +5% 대미지 | +10% 대미지 | +15% 대미지 | +20% 대미지 | +25% 대미지 |
지원 | +5 수확 | +10 수확 | +15 수확 | +20 수확 | +25 수확 |
정확 | +3% 치명타율 | +6% 치명타율 | +9% 치명타율 | +12% 치명타율 | +15% 치명타율 |
원시 | +3 최대 HP | +6 최대 HP | +9 최대 HP | +12 최대 HP | +15 최대 HP |
칼날 | +1 근거리 대미지, +1% 생명 훔침 | +2 근거리 대미지, +2% 생명 훔침 | +3 근거리 대미지, +3% 생명 훔침 | +4 근거리 대미지, +4% 생명 훔침 | +5 근거리 대미지, +5% 생명 훔침 |
무딘 | +1 방어구, -3% 속도 | +1 방어구, +3 최대 HP, -6% 속도 | +2 방어구, +3 최대 HP, -9% 속도 | +2 방어구, +6 최대 HP, -12% 속도 | +3 방어구, +6 최대 HP, -15% 속도 |
비무장 | +3% 회피 | +6% 회피 | +9% 회피 | +12% 회피 | +15% 회피 |
의료 | +1% HP 재생 | +2% HP 재생 | +3% HP 재생 | +4% HP 재생 | +5% HP 재생 |
영묘 | +6% 회피, -1 방어구 | +12% 회피, -2 방어구 | +18% 회피, -3 방어구 | +24% 회피, -4 방어구 | +30% 회피, -5 방어구 |
도구 | +1 엔지니어링 | +2 엔지니어링 | +3 엔지니어링 | +4 엔지니어링 | +5 엔지니어링 |
중세 | +1 방어구 | +1 방어구, +3% 회피 | +2 방어구, +3% 회피 | +2 방어구, +6% 회피 | +3 방어구, +6% 회피 |
브로테이토 레벨업 업그레이드
업그레이드 | I | II | III | IV |
대미지 | 5 | 8 | 12 | 16 |
원거리 대미지 | 1 | 2 | 3 | 4 |
근거리 대미지 | 2 | 4 | 6 | 8 |
원소 대미지 | 1 | 2 | 3 | 4 |
엔지니어링 | 2 | 3 | 4 | 5 |
공격 속도 | 5 | 10 | 15 | 20 |
최대 HP | 3 | 6 | 9 | 12 |
생명 훔침 | 1 | 2 | 3 | 4 |
HP 재생 | 2 | 3 | 4 | 5 |
범위 | 15 | 30 | 45 | 60 |
행운 | 5 | 10 | 15 | 20 |
치명타율 | 3 | 5 | 7 | 9 |
회피 | 3 | 6 | 9 | 12 |
속도 | 3 | 6 | 9 | 12 |
방어구 | 1 | 2 | 3 | 4 |
수확 | 5 | 8 | 10 | 12 |
브로테이토 아이템
아이템 기본
나무 더 많은 나무가 생성됨 |
럼버 잭 셔츠 나무는 한 번의 타격에 죽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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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펠러 모자 +10 행운 -2% 대미지 |
나비 +2% 생명 훔침 -1 원소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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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섯 +2% HP 재생 -3 행운 |
독성 슬러지 +2 원소 대미지 -2% 회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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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슴도치 +2 근거리 대미지 +1 원거리 대미지 -1% HP 재생 |
숯 +1 원소 대미지 +2 근거리 대미지 -2 수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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겁먹은 소시지 공격이 1x3(원소 대미지)만큼의 화상 대미지를 가할 학률이 25%입니다 |
이상한 유령 +3 최대 HP 1HP로 다음 웨이브 시작 (딱 다음 라운드만 체력 1로 시작함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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머리 부상 +6% 대미지 -8 범위 |
아기 코끼리 재료를 획득할 때 랜덤 적에게 +15% 확률로 1(행운)을 가합니다 -1 원소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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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계 벌레 +2 최대 HP +1% HP 재생 소모품에서 -1만큼의 HP 회복 <<소모품 (기본적으로 HP 3 회복) |
접착 테이프 +1 방어구 -2 최대 H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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귀여운 원숭이 재료를 획득 할 때 +8% 확률로 1HP를 치료 -1 원거리 대미지 |
비료 +8 수확 -1 근거리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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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폰 한계(5) -5% 아이템 가격 |
포탑 5(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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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니 +4% 속도 -6 범위 |
헬멧 +1 방어구 -2% 속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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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기 도마뱀 +10% 확률로 떨어지면 즉시 재료를 끌어 들임 -1% 생명 훔침 |
뱀 화상이 근처의 적에게 확산됩니다 -1 최대 H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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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필 +2 엔지니어링 -1% 공격 속도 -1% 치명타율 |
겁먹은 양파 +4% 속도 -6 행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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권투 글러브 +3 넉백 |
가방 상자를 획득할 때 +20개의 재료 -1% 속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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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쥐 +2% 생명 훔침 -2 수확 |
지뢰 지뢰는 12초마다 생성되어 지역에 10(엔지니어링)의 피해를 줍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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길잃은 오리 +10 행운 -1 원소 대미지 |
식물 +2% HP 재생 -1% 생명 훔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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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경 +20 범위 |
진득한 버서커 +5% 공격 속도 +15 범위 -1 방어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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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량 스테로이드 +2 최대 HP +2 근거리 대미지 -3% 공격 속도 |
외계인 혀 +30% 획득 범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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케이크 +3 최대 HP -1% 대미지 |
끓는 물 +2 원소 대미지 -1 최대 H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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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기 +6% 치명타율 -3% 대미지 |
렌즈 +1 원거리 대미지 -5 범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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염소 두개골 +3 근거리 대미지 -2% 치명타율 |
책 +1 엔지니어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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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피 +10% 공격 속도 -2% 대미지 |
괴상한 음식 소모품에서 +2만큼의 HP회복 -2% 회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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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모네이드 소모품에서 +1만큼의 HP 회복 |
사이버 볼 적이 죽을 때 랜덤 적에게 +10% 확률로 1(25% 행운)을 가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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흉측한 이 적을 타격하면 적의 속도를 10%만큼 제거합니다. 최대 30% -3% 속도 |
흉터 +15% XP 획득 -8 범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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돌연변이 +1 원거리 대미지 +1 원소 대미지 -3% 속도 |
발톱 나무 +1 근거리 대미지 +3% 치명타율 -1 최대 H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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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이너마이트 +15% 폭발 대미지 |
평화로운 벌 +4% 회피 +4 수확 -1 근거리 대미지 -1 원거리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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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입 +7% 대미지 -2 최대 HP |
점잖은 외계인 +2 최대 HP +5% 대미지 +5% 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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깨진 입 +5 최대 HP -1% 체력 재생 |
아이템 레어
위험한 토끼 상점에서 +1번의 무료 초기화 |
재활용 기계 아이템을 재활용해서 35%만큼의 재료를 더 얻습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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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닥불 +2 원소 대미지 +2% HP 재생 -2% 속도 |
작은 잡지 +2 원거리 대미지 +10% 공격 속도 -10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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손수레 16수확 -1 방어구 |
그늘진 물약 +20 행운 -2% HP 재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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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료 탱크 +4 원소 대미지 -1 근거리 대미지 -1 원거리 대미지 |
눈 수술 독특한 화상이 15%만큼 더 빨리 활성화됩니다 -12 범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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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달 +3 최대 HP +3% 대미지 +1 방어구 +3% 속도 -4% 치명타율 |
방화 포탑 3x5(25% 엔지니어링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하는 불길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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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속 탐지기 주운 재료의 가치가 +5% 확률로 두 배가 됨 +6 행운 -4% 대미지 |
산성 +8 최대 HP -4% 회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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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달 +6 근거리 대미지 -3 원거리 대미지 |
에너지 팔찌 +4% 치명타율 +2 원소 대미지 -2 원거리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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검은 벨트 +15% XP 획득 +3 근거리 대미지 -8 행운 |
갬블링 토큰 +8% 회피 -1 방어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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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죽 조끼 +2 방어구 +6% 회피 -3 최대 HP |
발전기 가지고 있는 모든 1% 속도에 +1% 대미지 -5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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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은 개구리 +20% 획득 범위 +10 수확 -5% 회피 |
호박 +15% 관통 대미지. 기본 대미지를 초과할 수 없음 -2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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범위 +2 원거리 대미지 +25 범위 -7% 공격 속도 |
선글라스 +10% 치명타율 -1 방어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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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계인 눈 매 5초마다 외계인 눈 6개를 발사해 각각 5(50% 최대HP) 대미지를 가합니다 |
충전재 가지고 있는 모든 100재료에 +1 최대HP -5% 속도 절약가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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눈가리개 +5% 치명타율 +5% 회피 -15 범위 |
작은 근육질의 친구 +3 근거리 대미지 +5 최대 HP -15 범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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돼지 저금통 독특한 웨이브 시작 시 재료의 +20% |
톱니 +4 엔지니어링 -4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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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너 +20 범위 +10% 공격 속도 -2% 생명 훔침 |
혈 거머리 +2% 생명 훔침 +2% HP 재생 -6 수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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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눈박이 벌레 +12% 대미지 -12 범위 |
철판 +2 방어구 -3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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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 포탑 1(10% 엔지니어링) HP를 치료하는 탄환을 발사하는 의료 포탑 생성 |
미사일 +10% 대미지 -6% 공격 속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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백기 독특한 +5 수확 -5% 적 |
의식 +6% 대미지 +2% 생명 훔침 -2 엔지니어링 유령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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달팽이 -5% 적 속도 -3% 속도 늙은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나침반 +5% 속도 +3 엔지니어링 -3% 치명타율 탐험가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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숫돌 +4% 생명 훔침 -3넉백 환자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아이템 에픽
공구 상자 +6 엔지니어링 -8% 공격 속도 |
타일러 주위에 각각 1(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번개 발사체 10개를 느리게 발사하는 작은 녀석을 생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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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계 마법 +8 최대 HP +3% HP 재생 -8 행운 |
콩 선생님 +30% XP 획득 -2% 생명 훔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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날개 +10% 속도 +30 범위 -2 원소 대미지 |
바리케이드 가만이 서 있을 때 +6 방어구 -8% 속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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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랑하는 봇 주변 적을 느리게 만드는 작은 봇을 생성 |
외계인 아기 +15 최대 HP +5% 적 속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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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쥐 +5% 생명 훔침 +10% 적 -5 수확 |
합금 +3 근거리 대미지 +3 원거리 대미지 +5% 치명타율 -6% 회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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슬픈 토마토 +8% HP 재생 -50% HP로 웨이브 시작 |
힘의 삼각형 +20% 대미지 +1 방어구 웨이브가 끝날 때까지 대미지를 입으면 -2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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헌혈 +40 수확 초당 1만큼의 대미지를 입습니다(무적 시간은 주지 않습니다) |
양초 +4 원소 대미지 +1% HP 재생 -10% 적 -5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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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상 가만히 서있을 때 +25% 공격 속도 -10% 속도 |
플라스틱 폭발물 +25% 폭발 크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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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이저 포탑 1(150% 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관통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 |
자경단 반지 웨이브가 끝날 때 +3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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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리 대포 +25% 대미지 -3 방어구 |
유독한 토닉 +10% 공격 속도 +8% 치명타율 -15 범위 -2% HP 재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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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멜레온 가만히 서 있을때 +20% 회피 -6% 대미지 |
수염 달린 아기 적이 죽을 때 시체에서 1(원거리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탄환 하나가 발사됩니다 -40 범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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쉬뭅 +6 최대 HP +2% HP 재생 -2 근거리 대미지 -1 원거리 대미지 |
립 앤드 티어 10% 확률로 적이 죽을 때 1(50% 근거리 대미지)만큼의 대미지를 주며 폭발 -12 수확 기차 화통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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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건 발사체가 추가 1개 타겟을 관통합니다 -10% 대미지 |
지혜 웨이브가 끝날 때까지 매 5초마다 +5% 대미지 -20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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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절모 +15 행운 +18 수확 -5%공격 속도 -3% 치명타율 기업가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사냥 전리품 치명타로 적을 처치할 때 50% 확률로 재료 1개 획득 광인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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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적 +30 행운 -2 근거리 대미지 -1 원거리 대미지 행운아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지느러미 +10% 속도 +3% 생명 훔침 -8 행운 날쌘돌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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밀 +4 근거리 대미지 +2 원거리 대미지 +10 수확 -2 원소 대미지 농부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전사의 투구 +3 방어구 +5 최대 HP -5% 속도 |
아이템 유니크
외골격 +5 방어구 +5% 치명타율 +5 엔지니어링 +5% 속도 -2 HP 재생 -2% 생명 훔침 |
중탄 +5 원거리 대미지 +10% 대미지 +10 범위 -10% 공격속도 -5% 치명타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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왕관 독특한 +10 수확 웨이브가 끝날 때 수확이 추가로 10% 만큼 증가합니다 |
졸업장 +10 엔지니어링 +10% XP 획득 -3 최대 H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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폭발성 포탑 구역에 25(150% 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폭발성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 |
맘모스 +15 근거리 대미지 +2 HP 재생 -8% 대미지 -3% 속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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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문 독특한 +10 최대 HP 초당 3HP 회복. 다른 방법으로 치료 불가능. |
에스티의 소파 독특한 가지고 있는 모든 -1% 속도에 +2HP 재생 +5 최대 HP -15% 속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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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트로메이션의 후드티 독특한 가지고 있는 모든 1% 회피에 +2% 공격속도 +10% 회피 -50 범위 유령과 잘 어울림 |
돌탄 발사체가 1만큼의 튕김을 획득 -35%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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트랙터 +40 수확 -8% 대미지 |
망토 +5% 생명 훔침 +20% 회피 -2 근거리 대미지 -2 원거리 대미지 -2 원소 대미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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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프드의 유물 +100% 확률로 떨어지면 즉시 재료를 끌어들임 -12% 속도 |
늑대 헷멧 +8 원소 대미지 +15 행운 -5 엔지니어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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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트 팩 +15% 속도 +10% 회피 -6 최대 HP -2 방어구 |
감자 +3 최대 HP +1 HP 재생 +1% 생명 훔침 +3% 대미지 +3% 속도 +3% 회피 +1 방어구 +5 행운 다재다능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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팬더 +12 최대 HP +25 행운 -12% 대미지 평화주의자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집중 +30% 대미지 가지고 있는 모든 무기에 대한 -3% 공격 속도 외팔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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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봇 팔 +6 방어구 +6 엔지니어링 -3 HP 재생 -3% 생명 훔침 엔지니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난쟁이 +10 근거리 대미지 +5 원소 대미지 -20 범위 -20% 획득 범위 황소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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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이트 고글 +15% 치명타율 +50 범위 -3 최대 HP -2 방어구 레인저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구급키트 +8 HP 재생 -15 행운 의사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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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어 +12 최대 HP +5% 생명 훔침 -8% 치명타율 돌연변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큰 팔 +10 근거리 대미지 +5 원거리 대미지 -2 방어구 -5% 속도 박학다식자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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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미 +12% 대미지 가지고 있는 모든 특별한 무기에 대한 +5% 공격 속도 -6% 회피 -8 수확 검투사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폭발성 껍데기 독특한 +60% 폭발 대미지 -15% 대미지 장인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 |
브로테이토 궁금해요
소모품이 무엇인가요?
(기본적으로 HP 3 회복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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