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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BROTATO]브로테이토 총정리

zzs 2022. 10. 5. 18: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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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차

1. 캐릭터

2. 무기

     ㄴ 원거리

     ㄴ 근거리

3. 세트효과

4. 업그레이드

5. 아이템

     ㄴ 아이템 기본

     ㄴ 아이템 레어

     ㄴ 아이템 에픽

     ㄴ 아이템 유니크

6. 궁금해요

 

브로테이토 캐릭터

목차로 돌아가기

빨강 : 감소 능력     파랑 : 캐릭터 해금      초록 : 아이템 해금

다재다능

+5 최대 HP
+5 속도
+8 수확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감자 해금
싸움꾼

비무장개 무기가 있는 +50% 공격 속도
1 주먹과 함께 시작합니다
+15% 회피
-50 범위
-50 원거리 대미지

달리기 승리시 무기 파워 주먹 해금


광인

정확개 무기가 있는 +100 범위
+ 25 % 공격 속도
1 칼과 함께 시작합니다
-30% 회피
-10 엔지니어링
-10 원거리 대미지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사냥 전리품 해금
레인저

+15% 치명타율
+100 범위
1권총과 함께 시작합니다
모든 원거리 대미지 수정이 33%만큼 증가
근거리 무기를 탑재할 수 없습니다
모든 최대 HP 수정이 25%만큼 감소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나이트 고글 해금
마법사

+5 원소 대미지
모든 원소 대미지 수정이 33%만큼 증가
1 뱀과 함께 시작합니다
1 겁먹은 소시지와 함께 시작합니다
-100 원거리 대미지
-100 근거리 대미지
-100 엔지니어링

달리기 승리시 무기 천둥 검 해금
뚱뚱이

+25 최대 HP
모든 최대 HP 수정이 50%만큼 증가
1 바위와 함께 시작합니다
-25% 대미지
-20% 속도

최초의 죽음

달리기 승리시 무기 감자 투척기 해금

늙은이

-25% 적 속도
+10 수확
-33% 맵 크기
-33% 적
-10% 속도

300만큼의 적을 처치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달팽이 해금

행운아

+100 행운
모든 행운 수정이 25%만큼 증가
재료를 획득할 때 랜덤 적에게 +75% 확률로 1(15% 행운)을 가합니다
-60% 공격 속도
-50% XP 획득

재료 300개를 수집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부적 해금

돌연변이

+200% XP 획득
+50% 아이템 가격

2000만큼의 적을 처치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문어 해금

박학다식자

가지고 있는 모든 1 원거리 대미지에 +2근거리 대미지
가지고 있는 모든 2 근거리 대미지에 +1원거리 대미지
한 번에 3개의 근거리 무기와 3개의 원거리 무기만 탑재할 수 있습니다

재료 2000개를 수집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큰 팔 해금
기차 화통

+30% 대미지
+50% 적
웨이브가 끝날때 -3 수확

5000만큼의 적을 처치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립 앤드 티어 해금

멀티태스커

+20% 대미지
한 번에 최대 12개의 무기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
가지고 있는 모든 무기에 대한 -6% 대미지

재료 5000개를 수집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무기 초퍼 해금

야만인

원시개 무기가있는 +25% 생명 훔침
1막대기와 함께 시작합니다
II등급을 초과하는 무기는 탑재할 수 없습니다
-3 근거리 대미지
-3 원거리 대미지

10000만큼의 적을 처치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무기 손도끼 해금

평화주의자

웨이브가 끝날 때 살아있는 모든 적에 대해 재료0.65개와 0.65 XP를 획득합니다
1 럼버 잭 셔츠와 함께 시작합니다
-100% 대미지
-100 엔지니어링

재료 10000개를 수집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팬더 해금

5라운드까지 쉽게 클리어 가능
검투사

가지고 있는 모든 *특별한 무기에 대한+15 % 공격 속도
+5 근거리 대미지
원거리 무기를 탑재할 수 없습니다
-30% 공격 속도
-30 행운

20000만큼의 적을 처치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거미 해금

* 같은 종류의 무기를 들면 공격 속도를 못받음
ex)
칼 + 도둑 단검 = 공속 받음
칼 + 칼 = 공속 못받음

절약가

+10 수확
가지고 있는 모든 30재료에 +1% 대미지
1 돼지 저금통과 함께 시작합니다
+50% 아이템 가격

재료 20000개를 수집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충전재 해금

환자

+12 최대 HP
+25% 생명 훔침
초당 1만큼의 대미지를 입습니다 (무적 시간은 주지 않습니다)
-100% HP 재생

-5% HP 재생에 도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숫돌 해금

농부

+30 수확
웨이브가 끝날 때 수확이 추가로 5%만큼 증가합니다
재료 -50개 떨어짐
모든 대미지 수정이 25%만큼 감소

+200 수확에 도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 해금

유령

영묘개 무기가 있는 +10 대미지 + 30% 회피
회피가 90%으로 한도가 정해져있음(다른 캐릭은 70)
-100방어구

+60% 회피에 도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의식 해금

날쌘돌이

+30% 속도
가지고 있는 모든 2% 속도에 +1 근거리 대미지
가만히 서 있을때 -100 방어구
-3 방어구

+50% 속도에 도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지느러미 해금

기업가

-30% 아이템 가격
모든 수확 수정이 50%만큼 증가
아이템을 재활용해서 25%만큼의 재료를 더 얻습니다
웨이브 시작 시 재료의 -100%
모든 대미지 수정이 50%만큼 감소

재료 3000개를 유지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중절모 해금

엔지니어

+10 엔지니어링
모든 엔지니어링 수정이 50%만큼 증가
1 렌치와 함께 시작합니다
건축물은 서로 가깝게 생성됩니다
모든 대미지 수정이 50%만큼 감소

맵에 동시에 5개의 포탑을 가져옵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로봇 팔 해금

탐험가

더 많은 나무가 생성됨
1 럼버 잭 셔츠와 함께 시작합니다
+10% 속도
+50 획득 범위
+33% 맵 크기
+25% 적
적에게서 재료 -50%개 떨어짐
+10% 적 속도
-40% 대미지

50개의 나무를 처치하십시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나침반 해금

의사

의료개 무기가 있으면 +200% 공격 속도
+ 5% HP 재생
HP 재생이 2배가 됩니다.
+5 수확
-100% 공격 속도
모든 방어구 수정이 50%만큼 감소

한 웨이브에서 200 HP를 치료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 구급키트 해금
외팔이

+200% 공격 속도
모든 대미지 수정이 100%만큼 증가
한 번에 한 개의 무기만 탑재할 수 있습니다

위험한 0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집중 해금
황소

+20 최대 HP
+15 HP 재생
+10 방어구
모든 HP 재생 수정이 50% 만큼 증가
대미지를 받으면 30(300% 근거리 대미지, 300% 원거리 대미지, 300% 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주며 폭발
무기를 탑재할 수 없습니다

위험한 1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난쟁이 해금
군인

가만이 서 있을때 + 50% 대미지
가만이 서 있을때 + 50% 공격 속도
+200% 획득 범위
+15 넉백
이동하는 동안에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

위험한 2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무기 방사능 런처 해금
마조히스트

*웨이브가 끝날 때까지 대미지를 입으면 +5% 대미지
+10 최대 HP
+20% HP 재생
+8 방어구
-100% 대미지

위험한 3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무기 뾰족한 방패 해금

*
- 한대 맞을 때마다 대미지 5%씩 올라감
- 총 20대를 맞아야 대미지 0%로 본전
- 그 이상 맞으면 + 대미지로 전환
- 아이템 헌혈로 스택 쌓기 가능
- 한 웨이브마다 초기화됨
기사

가지고 있는 모든 1 방어구에 +2 근거리 대미지
+5 방어구
원거리 무기를 탑재할 수 없습니다
II 등급 이상의 무기만 탑재할 수 있습니다
모든 공격 속도 수정이 50%만큼 감소
모든 수확 수정이 80% 만큼 감소

위험한 4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무기 플라즈마 슬레지 해머 해금

악마

웨이브가 끝날 때 재료의 50%가 최대 HP로 변환됩니다(13재료 = 1 최대 HP)
재료 대신 HP를 사용해 아이템을 구매합니다

위험한 5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무기 말살자 해금
장인

+175% 폭발 대미지
가지고 있는 모든 1원소 대미지에 +4% 폭발 크기
-100% 대미지
방어구 수정이 50% 만큼 감소

한 번의 폭발로 15만큼의 적을 처치하세요
(방사능 런처로 쉽게 해금 됨)

달리기 승리시 아이템 폭발성 껍데기 해금
사냥꾼

+100범위
가지고있는 모든 10범위에 +1% 대미지
치명타율  수정이 25%만큼 증가
수확 수정이 100%만큼 감소
최대 HP 수정이 33%만큼 감소

+300 범위에 도달합니다

달리기 승리시 무기 저격총 해금

 

 

브로테이토 무기

목차로 돌아가기

초록 : 해금 방법

무기 원거리

목차로 돌아가기

권총


대미지:
[1]12 (원거리 대미지)
[2]24 (원거리 대미지)
[3]36 (원거리 대미지)
[4]55 (원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12s
[2]1.03s
[3]0.95s
[4]0.78s

넉백: 15

범위: 400 (원거리)

관통: 1  (-50% 대미지)
SMG


대미지:
[1]3 (50% 원거리 대미지)
[2]4 (60% 원거리 대미지)
[3]5 (70% 원거리 대미지)
[4]8 (80% 원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1.5 (1% 확률)

쿨다운:
[1]0.17s
[2]0.17s
[3]0.17s
[4]0.15s

범위: 400 (원거리)
레이저 건


대미지:
[1]30 (400% 원거리 대미지)
[2]45 (450% 원거리 대미지)
[3]60 (500% 원거리 대미지)
[4]90 (600% 원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2.23s
[2]2.15s
[3]2.07s
[4]1.9s

범위: 500 (원거리)

관통: 1  (-25% 대미지)
슈레더
총, 폭발성

대미지:
[1]6 (50% 원거리 대미지)
[2]12 (50% 원거리 대미지)
[3]18 (50% 원거리 대미지)
[4]25 (50% 원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22s
[2]1.13s
[3]1.05s
[4]0.97s

범위: 450 (원거리)

관통: 3  (-0% 대미지)

[1]발사체는 5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
[2]발사체는 65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
[3]발사체는 8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
[4]발사체는 타격 시 폭발함
테이저
지원, 원소

대미지:
[1]5 (원소 대미지)
[2]5x2 (원소 대미지)
[3]5x3 (원소 대미지)
[4]12x4 (원소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0.95s
[2]0.87s
[3]0.78s
[4]0.7s

범위:
[1]200 (원거리)
[2]250 (원거리)
[3]300 (원거리)
[4]350 (원거리)

발사체 주위 반경 안에 있는 적을 느리게 함
의료 총
의료, 총

대미지:
[1]10 (원거리 대미지)
[2]15 (원거리 대미지)
[3]20 (원거리 대미지)
[4]30 (원거리 대미지)
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0.95s
[2]0.87s
[3]0.78s
[4]0.62s


범위: 400 (원거리)

생명 훔침:
[1]40%
[2]45%
[3]50%
[4]60%

2연발 샷건


대미지:
[1]3x4 (80% 원거리 대미지)
[2]6x4 (85% 원거리 대미지)
[3]9x4 (90% 원거리 대미지)
[4]12x6 (원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28s
[2]1.2s
[3]1.12s
[4]1.03s

넉백: 8

범위: 350 (원거리)

관통:
[1]2  (-30% 대미지)
[2]2  (-30% 대미지)
[3]2  (-30% 대미지)
[4]3  (-15% 대미지)
표창
정확

대미지:
[1]8 (25% 근거리 대미지)
[2]12 (34% 근거리 대미지)
[3]16 (42% 근거리 대미지)
[4]25 (50% 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
[1]x1.25 (40% 확률)
[2]x1.25 (43% 확률)
[3]x1.25 (47% 확률)
[4]x1.25 (50% 확률)

쿨다운:
[1]0.87s
[2]0.83s
[3]0.8s
[4]0.7s

범위: 350 (원거리)

[1]치명타 공격 시 최대 1번까지 튕김
[2]치명타 공격 시 최대 2번까지 튕김
[3]치명타 공격 시 최대 3번까지 튕김
[4]치명타 공격 시 최대 4번까지 튕김

새총
원시

대미지:
[1]10 (원거리 대미지)
[2]15 (원거리 대미지)
[3]20 (원거리 대미지)
[4]30 (원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22s
[2]1.13s
[3]1.05s
[4]0.97s


넉백: 5

범위: 300 (원거리)

튕김:
[1]1 (-0% 대미지)
[2]2 (-0% 대미지)
[3]3 (-0% 대미지)
[4]4 (-0% 대미지)

로켓 런처
중무기, 폭발성

대미지:
[2]30 (원거리 대미지)
[3]50 (원거리 대미지)
[4]80 (원거리 대미지)
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2]1.78s
[3]1.37s
[4]1.03s


넉백: 15

범위:
[2]500 (원거리)
[3]550 (원거리)
[4]600 (원거리)


발사체는 타격 시 폭발함
유령 왕홀
영묘

대미지:
[1]10 (원거리 대미지)
[2]14 (원거리 대미지)
[3]18 (원거리 대미지)
[4]25 (원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03s
[2]0.98s
[3]0.93s
[4]0.87s

넉백: 2

범위:
[1]300 (원거리)
[2]350 (원거리)
[3]400 (원거리)
[4]450 (원거리)

[1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20만큼의 적마다 +1% 최대 HP
[2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8만큼의 적마다 +1% 최대 HP
[3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6만큼의 적마다 +1% 최대 HP
[4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2만큼의 적마다 +1% 최대 HP
지팡이
원소

대미지:
[1]1 (50% 원소 대미지)
[2]1 (50% 원소 대미지)
[3]1 (50% 원소 대미지)
[4]1 (50% 원소 대미지)


치명타: x2 (0% 확률)

쿨다운:
[1]0.87s
[2]0.78s
[3]0.7s
[4]0.53s


넉백: 10

범위:
[1]350 (원거리)
[2]375 (원거리)
[3]400 (원거리)
[4]425 (원거리)


[1]3x3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[2]5x4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[3]8x5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[4]14x6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
화염방사기
원소, 중무기

대미지:
[2]1 (10% 원소 대미지)
[3]1 (10% 원소 대미지)
[4]1 (10% 원소 대미지)


치명타: x2 (0% 확률)

쿨다운:
[2]0.12s
[3]0.12s
[4]0.09s

범위:
[2]300 (원거리)
[3]350 (원거리)
[4]400 (원거리)


관통: 99 (-100% 대미지)

[2]3x5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[3]4x6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[3]5x8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
미니건
중무기, 총

대미지:
[3]1 (50% 원거리 대미지)
[4]3 (75% 원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1.75 (1% 확률)

쿨다운:
[3]0.09s
[4]0.07s

넉백: 3

범위:
[3]400 (원거리)
[4]450 (원거리)

관통:
[3]1 (-50% 대미지)
[4]2 (-50% 대미지)
방사능 런처
중무기, 폭발성

대미지:
[3]60 (원거리 대미지, 원소 대미지)
[4]120 (원거리 대미지, 원소 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 2.12s

넉백: 15

범위: 800 (원거리)

발사체는 타격 시 폭발함

군인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말살자
중무기

대미지:
[3]250 (1000% 원거리 대미지)
[4]350 (1500% 원거리 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 3.23s

범위: 
[3]800 (원거리)
[4]1000 (원거리)

관통: 99 (-0% 대미지)

악마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감자 투척기
지원

대미지:
[2]1 (25% 원거리 대미지)
[3]1 (25% 원거리 대미지)
[4]1 (25% 원거리 대미지)



치명타: x1.5 (3% 확률)

쿨다운:
[2]0.45s
[2]0.37s
[2]0.25s


넉백:
[2]20
[3]25
[4]30

범위: 500 (원거리)

뚱뚱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석궁
정확, 중세

대미지:
[1]8 (50% 원거리 대미지, 10% 범위)
[2]10 (50% 원거리 대미지, 10% 범위)
[3]12 (50% 원거리 대미지, 10% 범위)
[4]15 (50% 원거리 대미지, 10% 범위)

치명타: 
[1]x1.5 (30% 확률)
[2]x1.75 (35% 확률)
[3]x2 (40% 확률)
[4]x2.25 (45% 확률)

쿨다운: 1.13s

넉백: 8

범위: 350 (원거리)

[1]치명타 공격 시 최대 1번까지 관통
[2]치명타 공격 시 최대 2번까지 관통
[3]치명타 공격 시 최대 3번까지 관통
[4]치명타 공격 시 최대 4번까지 관통
저격총
총, 정확

대미지:
[3]50 (근거리 대미지, 20% 범위)
[4]80 (근거리 대미지, 30% 범위)

치명타:
[3]x3 (20% 확률)
[4]x4 (20% 확률)

쿨다운: 2.4s

넉백: 30

범위: 
[3]800 (원거리)
[4]1000 (원거리)

[3]적을 타격하면 5(10%범위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5개 생성
[4]적을 타격하면 5(15%범위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8개 생성


사냥꾼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   

 

무기 근거리

목차로 돌아가기


칼날, 중무기

대미지:
[2]25 (근거리 대미지)
[3]40 (근거리 대미지)
[4]60 (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2]1.28s
[3]1.13s
[4]0.98s

넉백: 5

범위: 200 (근거리)

찌르기 및 휩쓸기 공격을 번갈아 진행
가위
의료, 정확

대미지:
[1]5 (80% 근거리 대미지)
[2]10 (80% 근거리 대미지)
[3]15 (80% 근거리 대미지)
[4]20 (80% 근거리 대미지)


치명타:
[1]x2 (10% 확률)
[2]x2 (12% 확률)
[3]x2 (15% 확률)
[4]x2 (20% 확률)


쿨다운:
[1]1.01s
[2]0.98s
[3]0.94s
[4]0.86s


넉백: 2

범위: 150 (근거리)

생명 훔침:
[1]40%
[2]45%
[3]50%
[4]60%
막대기
원시

대미지:
[1]8 (근거리 대미지)
[2]8 (근거리 대미지)
[3]12 (근거리 대미지)
[4]20 (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25s
[2]1.19s
[3]1.1s
[4]1.04s

범위: 175 (근거리)

[1]가지고 있는 모든 추가 막대기 마다 +4대미지를 가합니다
[2]가지고 있는 모든 추가 막대기 마다 +6대미지를 가합니다
[3]가지고 있는 모든 추가 막대기 마다 +8대미지를 가합니다
[4]가지고 있는 모든 추가 막대기 마다 +10대미지를 가합니다


원시

대미지:
[1]15 (근거리 대미지)
[2]25 (근거리 대미지)
[3]40 (근거리 대미지)
[4]60 (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53s
[2]1.4s
[3]1.28s
[4]1.24s

범위:
[1]350 (근거리)
[2]375 (근거리)
[3]400 (근거리)
[4]500 (근거리)
토치
원시, 원소

대미지:
[1]1 (50% 근거리 대미지)
[2]1 (50% 근거리 대미지)
[3]1 (50% 근거리 대미지)
[4]1 (50% 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1.5 (0% 확률)

쿨다운:
[1]1.1s
[2]1.04s
[3]0.95s
[4]0.8s

넉백: 20

범위: 175 (근거리)

[1]3x3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[2]5x4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[3]8x5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[4]12x8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바위
원시, 무딘

대미지:
[1]20 (근거리 대미지)
[2]30 (근거리 대미지)
[3]40 (근거리 대미지)
[4]60 (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
[1]x1.5 (10% 확률)
[2]x1.5 (15% 확률)
[3]x1.5 (20% 확률)
[4]x1.5 (25% 확률)

쿨다운:
[1]1.68s
[2]1.61s
[3]1.53s
[4]1.46s

넉백: 5

범위: 150 (근거리)
[2]+1 방어구
[3]+1 방어구, +2 최대 HP
[3]+2 방어구, +2 최대 HP

번개 칼
정확, 원소

대미지:
[1]3 (80% 근거리 대미지)
[2]6 (80% 근거리 대미지)
[3]9 (80% 근거리 대미지)
[4]15 (80% 근거리 대미지)


치명타:
[1]x2 (5% 확률)
[2]x2 (10% 확률)
[3]x2 (15% 확률)
[4]x2 (15% 확률)


쿨다운:
[1]1.01s
[2]0.93s
[3]0.86s
[4]0.78s


범위: 150 (근거리)

[1]적을 타격하면 1번 튕기고 5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번개 발사체 생성
[2]적을 타격하면 2번 튕기고 8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번개 발사체 생성
[3]적을 타격하면 3번 튕기고 12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번개 발사체 생성
[4]적을 타격하면 4번 튕기고 15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번개 발사체 생성

도둑 단검
정확

대미지:
[1]5 (50% 근거리 대미지)
[2]10 (50% 근거리 대미지)
[3]15 (50% 근거리 대미지)
[4]25 (50% 근거리 대미지)


치명타:
[1]x2 (20% 확률)
[2]x2 (25% 확률)
[3]x2 (30% 확률)
[4]x2 (40% 확률)


쿨다운:
[1]1.01s
[2]0.93s
[3]0.86s
[4]0.73s


넉백: 2

범위: 150 (근거리)

[1]치명타로 적을 처치할 때 30% 확률로 재료 1개 획득
[2]치명타로 적을 처치할 때 36% 확률로 재료 1개 획득
[3]치명타로 적을 처치할 때 42% 확률로 재료 1개 획득
[4]치명타로 적을 처치할 때 60% 확률로 재료 1개 획득

선인장 곤봉
원시, 중무기

대미지:
[1]10 (80% 근거리 대미지)
[2]20 (80% 근거리 대미지)
[3]30 (80% 근거리 대미지)
[3]50 (80% 근거리 대미지)
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66s
[2]1.58s
[3]1.51s
[4]1.36s


넉백: 8

범위: 200 (근거리)

[1]적을 타격하면 1(50% 원거리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3개 생성
[2]적을 타격하면 1(50% 원거리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4개 생성
[3]적을 타격하면 1(50% 원거리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5개 생성
[4]적을 타격하면 1(50% 원거리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발사체 6개 생성

망치
무딘, 중무기

대미지:
[2]30 (근거리 대미지)
[3]60 (근거리 대미지)
[4]100 (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1.75 (3% 확률)

쿨다운:
[2]1.64s
[3]1.55s
[4]1.49s

넉백:
[2]25
[3]30
[4]40

범위: 175 (근거리)
유령 부싯돌
영묘

대미지:
[1]6 (근거리 대미지)
[2]9 (근거리 대미지)
[3]12 (근거리 대미지)
[4]18 (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23s
[2]1.17s
[3]1.1s
[4]1.04s

넉백: 2

범위:
[1]150 (근거리)
[2]160 (근거리)
[3]170 (근거리)
[4]180 (근거리)


[1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20만큼의 적마다 +1% 공격 속도
[2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8만큼의 적마다 +1% 공격 속도
[3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6만큼의 적마다 +1% 공격 속도
[4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2만큼의 적마다 +1% 공격 속도
유령 도끼
영묘

대미지:
[1]12 (근거리 대미지)
[2]18 (근거리 대미지)
[3]24 (근거리 대미지)
[4]40 (근거리 대미지)
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73s
[2]1.66s
[3]1.58s
[4]1.51s


넉백: 2

범위: 200 (근거리)

[1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20 만큼의 적마다 +1% 대미지
[2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8 만큼의 적마다 +1% 대미지
[3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6 만큼의 적마다 +1% 대미지
[4]웨이브 도중 이 무기로 처지하는 매 12 만큼의 적마다 +1% 대미지

스크루드라이버
도구, 정확

대미지:
[1]8 (80% 근거리 대미지)
[2]12 (80% 근거리 대미지)
[3]16 (80% 근거리 대미지)
[4]20 (80% 근거리 대미지)
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05s
[2]1
[3]0.97s
[4]0.87s


범위: 125 (근거리)

[1]지뢰는 12초마다 생성되어 지역에 10(엔지니어링)의 피해를 줍니다
[2]지뢰는 9초마다 생성되어 지역에 10(엔지니어링)의 피해를 줍니다
[3]지뢰는 6초마다 생성되어 지역에 10(엔지니어링)의 피해를 줍니다
[4]지뢰는 3초마다 생성되어 지역에 10(엔지니어링)의 피해를 줍니다

렌치
도구

대미지:
[1]12 (근거리 대미지)
[2]16 (근거리 대미지)
[3]20 (근거리 대미지)
[4]24 (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7s
[2]1.64s
[3]1.55s
[4]1.49s

넉백: 20

범위: 175 (근거리)

[1]5(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
[2]3x5 (25% 엔지니어링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하는 불길을 발사 하는 포탑 생성
[3]15(150% 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관통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
[4]20(175% 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폭발성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
주먹
비무장

대미지:
[1]5 (근거리 대미지)
[2]10 (근거리 대미지)
[3]20 (근거리 대미지)
[4]40 (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1.5 (1% 확률)

쿨다운:

[1]0.78s
[2]0.73s
[3]0.69s
[4]0.59s

넉백: 15

범위: 150 (근거리)

비무장, 지원

대미지:
[1]1 (50% 근거리 대미지)
[2]1 (50% 근거리 대미지)
[3]1 (50% 근거리 대미지)
[4]1 (50% 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1.5 (1% 확률)

쿨다운:
[1]1.01s
[2]0.93s
[3]0.86s
[4]0.71s

넉백: 30

범위: 150 (근거리)

[1]+3 수확
[2]+6 수확
[3]+9 수확
[4]+18 수확
불타는 브래스 너클
비무장, 원소

대미지:
[2]10 (근거리 대미지)
[3]32 (근거리 대미지)
[4]64 (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 x1.5 (1% 확률)

쿨다운:
[2]0.73s
[3]0.69s
[4]0.59s

넉백: 15

범위: 150 (근거리)

[2]8x5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[3]12x6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[4]15x7(원소 대미지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합니다

회전 톱
칼날, 의료

대미지:
[2]10 (근거리 대미지)
[3]15 (근거리 대미지)
[4]25 (근거리 대미지)

치명타:
[2]x2 (5% 확률)
[3]x2 (10% 확률)
[3]x2 (20% 확률)

쿨다운:
[2]0.72s
[3]0.67s
[4]0.62s

범위: 175 (근거리)

생명 훔침:
[2]45%
[3]50%
[4]60%

정확

대미지:
[1]6 (80% 근거리 대미지)
[2]9 (80% 근거리 대미지)
[3]12 (80% 근거리 대미지)
[4]20 (80% 근거리 대미지)


치명타:
[1]x2.5 (20% 확률)
[2]x3 (30% 확률)
[3]x3.5 (40% 확률)
[4]x4 (50% 확률)


쿨다운:
[1]1.01s
[2]0.93s
[3]0.86s
[4]0.78s


넉백: 2

범위: 150 (근거리)
천둥 검
칼날, 원소

대미지:
[3]30 (75% 근거리 대미지, 75% 원소 대미지)
[4]70 (75% 근거리 대미지, 75% 원소 대미지)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3]1.21s
[4]1.06s

넉백: 5

범위: 200 (근거리)

[3]적을 타격하면 1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고 주위의 적을 느리게 하는 발사체 2개 생성
[4]적을 타격하면 1(원소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고 주위의 적을 느리게 하는 발사체 4개 생성

마법사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플라즈마 슬레지 해머
원소, 폭발성

대미지:
[3]80 (근거리 대미지, 원소 대미지)
[4]100 (근거리 대미지, 원소 대미지)

치명타: x1.75 (3% 확률)

쿨다운: 1.55s

넉백: 30

범위: 175 (근거리)

[3]2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
[4]30% 확률로 타격 시 폭발함

기사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파워 주먹
비무장, 폭발성

대미지:
[3]40 (근거리 대미지)
[4]60 (근거리 대미지)

치명타: x1.5 (1% 확률)

쿨다운:
[3]0.69s
[4]0.59s

넉백: 15

범위: 150 (근거리)

[3]25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
[4]50% 확률로 타격 시 폭발함

싸움꾼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초퍼
칼날

대미지:
[1]6 (80% 근거리 대미지)
[2]12 (80% 근거리 대미지)
[3]18 (80% 근거리 대미지)
[4]30 (80% 근거리 대미지)

치명타: 
[1]x2 (10% 확률)
[2]x2 (15% 확률)
[3]x2 (20% 확률)
[4]x2 (20% 확률)

쿨다운:
[1]0.98s
[2]0.96s
[3]0.94s
[4]0.89s

넉백: 2

범위: 
[1]125 (근거리)
[2]135 (근거리)
[3]150 (근거리)
[4]180 (근거리)

[1]소모품에서 +1만큼의 HP 회복
[2]소모품에서 +1만큼의 HP 회복
[3]소모품에서 +1만큼의 HP 회복
[4]소모품에서 +2만큼의 HP 회복

멀티태스커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뾰족한 방패
지원

대미지:
[1]10 (200% 방어구)
[2]20 (250% 방어구)
[3]30 (300% 방어구)
[4]50 (400% 방어구)
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16s
[2]1.16s
[3]1.16s
[4]1.01s


넉백: 20

범위: 150 (근거리)

마조히스트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손도끼
원시

대미지:
[1]5 (근거리 대미지)
[2]10 (근거리 대미지)
[3]20 (근거리 대미지)
[4]40 (근거리 대미지)


치명타: 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0.68s
[2]0.68s
[3]0.68s
[4]0.62s


넉백: 2

범위: 125 (근거리)

야만인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널빤지
폭발성, 원소

대미지:
[1]10 (25% 원거리 대미지, 25% 원소 대미지, 25% 엔지니어링)
[2]15 (30% 원거리 대미지, 30% 원소 대미지, 30% 엔지니어링)
[3]20 (35% 원거리 대미지, 35% 원소 대미지, 35% 엔지니어링)
[4]25 (40% 원거리 대미지, 40% 원소 대미지, 40% 엔지니어링)

치명타: 
[1]x2 (3% 확률)
[2]x2 (3% 확률)
[3]x2 (3% 확률)
[4]x2 (3% 확률)

쿨다운:
[1]1.31s
[2]1.23s
[3]1.14s
[4]1.06s

넉백: 5

범위: 150 (근거리)

[1]25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
[2]3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
[3]35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
[4]40% 확률로 타격 시 폭발함

 

브로테이토 세트 효과

목차로 돌아가기

세트 효과 2 3 4 5 6
+10 범위 +20 범위 +30 범위 +40 범위 +50 범위
폭발성 +5% 폭발 크기 +10% 폭발 크기 +15% 폭발 크기 +20% 폭발 크기 +25% 폭발 크기
원소 +1 원소 대미지 +2 원소 대미지 +3 원소 대미지 +4 원소 대미지 +5 원소 대미지
중무기 +5% 대미지 +10% 대미지 +15% 대미지 +20% 대미지 +25% 대미지
지원 +5 수확 +10 수확 +15 수확 +20 수확 +25 수확
정확 +3% 치명타율 +6% 치명타율 +9% 치명타율 +12% 치명타율 +15% 치명타율
원시 +3 최대 HP +6 최대 HP +9 최대 HP +12 최대 HP +15 최대 HP
칼날 +1 근거리 대미지, +1% 생명 훔침 +2 근거리 대미지, +2% 생명 훔침 +3 근거리 대미지, +3% 생명 훔침 +4 근거리 대미지, +4% 생명 훔침 +5 근거리 대미지, +5% 생명 훔침
무딘 +1 방어구, -3% 속도 +1 방어구, +3 최대 HP, -6% 속도 +2 방어구, +3 최대 HP, -9% 속도 +2 방어구, +6 최대 HP, -12% 속도 +3 방어구, +6 최대 HP, -15% 속도
비무장 +3% 회피 +6% 회피 +9% 회피 +12% 회피 +15% 회피
의료 +1% HP 재생 +2% HP 재생 +3% HP 재생 +4% HP 재생 +5% HP 재생
영묘 +6% 회피, -1 방어구 +12% 회피, -2 방어구 +18% 회피, -3 방어구 +24% 회피, -4 방어구 +30% 회피, -5 방어구
도구 +1 엔지니어링 +2 엔지니어링 +3 엔지니어링 +4 엔지니어링 +5 엔지니어링
중세 +1 방어구 +1 방어구, +3% 회피 +2 방어구, +3% 회피 +2 방어구, +6% 회피 +3 방어구, +6% 회피

 

브로테이토 레벨업 업그레이드

목차로 돌아가기

업그레이드 I II III IV
대미지 5 8 12 16
원거리 대미지 1 2 3 4
근거리 대미지 2 4 6 8
원소 대미지 1 2 3 4
엔지니어링 2 3 4 5
공격 속도 5 10 15 20
최대 HP 3 6 9 12
생명 훔침 1 2 3 4
HP 재생 2 3 4 5
범위 15 30 45 60
행운 5 10 15 20
치명타율 3 5 7 9
회피 3 6 9 12
속도 3 6 9 12
방어구 1 2 3 4
수확 5 8 10 12
브로테이토 아이템

목차로 돌아가기

아이템 기본

목차로 돌아가기

나무

더 많은 나무가 생성됨
럼버 잭 셔츠

나무는 한 번의 타격에 죽음

프로펠러 모자

+10 행운
-2% 대미지


나비

+2% 생명 훔침
-1 원소 대미지
버섯

+2% HP 재생
-3 행운
독성 슬러지

+2 원소 대미지
-2% 회피
고슴도치

+2 근거리 대미지
+1 원거리 대미지
-1% HP 재생


+1 원소 대미지
+2 근거리 대미지
-2 수확
겁먹은 소시지

공격이 1x3(원소 대미지)만큼의 화상 대미지를 가할 학률이 25%입니다
이상한 유령

+3 최대 HP
1HP로 다음 웨이브 시작

(딱 다음 라운드만 체력 1로 시작함)
머리 부상

+6% 대미지
-8 범위
아기 코끼리

재료를 획득할 때 랜덤 적에게 +15% 확률로 1(행운)을 가합니다
-1 원소 대미지
외계 벌레

+2 최대 HP
+1% HP 재생
소모품에서 -1만큼의 HP 회복

 <<소모품
(기본적으로 HP 3 회복)
접착 테이프

+1 방어구
-2 최대 HP
귀여운 원숭이

재료를 획득 할 때 +8% 확률로 1HP를 치료
-1 원거리 대미지
비료

+8 수확
-1 근거리 대미지
쿠폰
한계(5)

-5% 아이템 가격
포탑

5(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
비니

+4% 속도
-6 범위
헬멧

+1 방어구
-2% 속도
아기 도마뱀

+10% 확률로 떨어지면 즉시 재료를 끌어 들임
-1% 생명 훔침


화상이 근처의 적에게 확산됩니다
-1 최대 HP
연필

+2 엔지니어링
-1% 공격 속도
-1% 치명타율
겁먹은 양파

+4% 속도
-6 행운
권투 글러브

+3 넉백
가방

상자를 획득할 때 +20개의 재료
-1% 속도
박쥐

+2% 생명 훔침
-2 수확
지뢰

지뢰는 12초마다 생성되어 지역에 10(엔지니어링)의 피해를 줍니다
길잃은 오리

+10 행운
-1 원소 대미지
식물

+2% HP 재생
-1% 생명 훔침
안경

+20 범위
진득한 버서커

+5% 공격 속도
+15 범위
-1 방어구
불량 스테로이드

+2 최대 HP
+2 근거리 대미지
-3% 공격 속도
외계인 혀

+30% 획득 범위
케이크

+3 최대 HP
-1% 대미지
끓는 물

+2 원소 대미지
-1 최대 HP
광기

+6% 치명타율
-3% 대미지
렌즈

+1 원거리 대미지
-5 범위
염소 두개골

+3 근거리 대미지
-2% 치명타율


+1 엔지니어링
커피

+10% 공격 속도
-2% 대미지
괴상한 음식

소모품에서 +2만큼의 HP회복
-2% 회피
레모네이드

소모품에서 +1만큼의 HP 회복
사이버 볼

적이 죽을 때 랜덤 적에게 +10% 확률로 1(25% 행운)을 가합니다
흉측한 이

적을 타격하면 적의 속도를 10%만큼 제거합니다. 최대 30%
-3% 속도
흉터

+15% XP 획득
-8 범위
돌연변이

+1 원거리 대미지
+1 원소 대미지
-3% 속도
발톱 나무

+1 근거리 대미지
+3% 치명타율
-1 최대 HP
다이너마이트

+15% 폭발 대미지
평화로운 벌

+4% 회피
+4 수확
-1 근거리 대미지
-1 원거리 대미지
주입

+7% 대미지
-2 최대 HP
점잖은 외계인

+2 최대 HP
+5% 대미지
+5% 적
깨진 입

+5 최대 HP
-1% 체력 재생
   

 

아이템  레어

목차로 돌아가기

위험한 토끼

상점에서 +1번의 무료 초기화
재활용 기계

아이템을 재활용해서 35%만큼의 재료를 더 얻습니다
모닥불

+2 원소 대미지
+2% HP 재생
-2% 속도
작은 잡지

+2 원거리 대미지
+10% 공격 속도
-10% 대미지
손수레

16수확
-1 방어구
그늘진 물약

+20 행운
-2% HP 재생
연료 탱크

+4 원소 대미지
-1 근거리 대미지
-1 원거리 대미지
눈 수술
독특한

화상이 15%만큼 더 빨리 활성화됩니다
-12 범위
메달

+3 최대 HP
+3% 대미지
+1 방어구
+3% 속도
-4% 치명타율
방화 포탑

3x5(25% 엔지니어링)의 화상 대미지를 가하는 불길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
금속 탐지기

주운 재료의 가치가 +5% 확률로 두 배가 됨
+6 행운
-4% 대미지
산성

+8 최대 HP
-4% 회피
통달

+6 근거리 대미지
-3 원거리 대미지
에너지 팔찌

+4% 치명타율
+2 원소 대미지
-2 원거리 대미지
검은 벨트

+15% XP 획득
+3 근거리 대미지
-8 행운
갬블링 토큰

+8% 회피
-1 방어구
가죽 조끼

+2 방어구
+6% 회피
-3 최대 HP
발전기

가지고 있는 모든 1% 속도에 +1% 대미지
-5% 대미지
작은 개구리

+20% 획득 범위
+10 수확
-5% 회피
호박

+15% 관통 대미지. 기본 대미지를 초과할 수 없음
-2% 대미지
범위

+2 원거리 대미지
+25 범위
-7% 공격 속도
선글라스

+10% 치명타율
-1 방어구
외계인 눈

매 5초마다 외계인 눈 6개를 발사해 각각 5(50% 최대HP) 대미지를 가합니다
충전재

가지고 있는 모든 100재료에 +1 최대HP
-5% 속도

절약가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눈가리개

+5% 치명타율
+5% 회피
-15 범위
작은 근육질의 친구

+3 근거리 대미지
+5 최대 HP
-15 범위
돼지 저금통
독특한

웨이브 시작 시 재료의 +20%
톱니

+4 엔지니어링
-4% 대미지
배너

+20 범위
+10% 공격 속도
-2% 생명 훔침
혈 거머리

+2% 생명 훔침
+2% HP 재생
-6 수확
외눈박이 벌레

+12% 대미지
-12 범위
철판

+2 방어구
-3% 대미지
의료 포탑

1(10% 엔지니어링) HP를 치료하는 탄환을 발사하는 의료 포탑 생성
미사일

+10% 대미지
-6% 공격 속도
백기
독특한

+5 수확
-5% 적
의식

+6% 대미지
+2% 생명 훔침
-2 엔지니어링

유령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달팽이

-5% 적 속도
-3% 속도

늙은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나침반

+5% 속도
+3 엔지니어링
-3% 치명타율

탐험가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숫돌

+4% 생명 훔침
-3넉백

환자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   

 

아이템 에픽

목차로 돌아가기

공구 상자

+6 엔지니어링
-8% 공격 속도
타일러

주위에 각각 1(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번개 발사체 10개를 느리게 발사하는 작은 녀석을 생성
외계 마법

+8 최대 HP
+3% HP 재생
-8 행운
콩 선생님

+30% XP 획득
-2% 생명 훔침
날개

+10% 속도
+30 범위
-2 원소 대미지
바리케이드

가만이 서 있을 때 +6 방어구
-8% 속도
방랑하는 봇

주변 적을 느리게 만드는 작은 봇을 생성
외계인 아기

+15 최대 HP
+5% 적 속도
생쥐

+5% 생명 훔침
+10% 적
-5 수확
합금

+3 근거리 대미지
+3 원거리 대미지
+5% 치명타율
-6% 회피
슬픈 토마토

+8% HP 재생
-50% HP로 웨이브 시작
힘의 삼각형

+20% 대미지
+1 방어구
웨이브가 끝날 때까지 대미지를 입으면 -2% 대미지
헌혈

+40 수확
초당 1만큼의 대미지를 입습니다(무적 시간은 주지 않습니다)
양초

+4 원소 대미지
+1% HP 재생
-10% 적
-5% 대미지
동상

가만히 서있을 때 +25% 공격 속도
-10% 속도
플라스틱 폭발물

+25% 폭발 크기
레이저 포탑

1(150% 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관통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
자경단 반지

웨이브가 끝날 때 +3% 대미지
유리 대포

+25% 대미지
-3 방어구
유독한 토닉

+10% 공격 속도
+8% 치명타율
-15 범위
-2% HP 재생
카멜레온

가만히 서 있을때 +20% 회피
-6% 대미지
수염 달린 아기

적이 죽을 때 시체에서 1(원거리 대미지) 대미지를 가하는 탄환 하나가 발사됩니다
-40 범위
쉬뭅

+6 최대 HP
+2% HP 재생
-2 근거리 대미지
-1 원거리 대미지
립 앤드 티어

10% 확률로 적이 죽을 때 1(50% 근거리 대미지)만큼의 대미지를 주며 폭발
-12 수확

기차 화통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두건

발사체가 추가 1개 타겟을 관통합니다
-10% 대미지
지혜

웨이브가 끝날 때까지 매 5초마다 +5% 대미지
-20% 대미지
중절모

+15 행운
+18 수확
-5%공격 속도
-3% 치명타율

기업가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사냥 전리품

치명타로 적을 처치할 때 50% 확률로 재료 1개 획득

광인과 함께 달리기에서 승리합니다
부적

+30 행운
-2 근거리 대미지
-1 원거리 대미지

행운아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지느러미

+10% 속도
+3% 생명 훔침
-8 행운

날쌘돌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

+4 근거리 대미지
+2 원거리 대미지
+10 수확
-2 원소 대미지

농부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전사의 투구

+3 방어구
+5 최대 HP
-5% 속도

 

아이템 유니크

목차로 돌아가기

외골격

+5 방어구
+5% 치명타율
+5 엔지니어링
+5% 속도
-2 HP 재생
-2% 생명 훔침
중탄

+5 원거리 대미지
+10% 대미지
+10 범위
-10% 공격속도
-5% 치명타율
왕관
독특한

+10 수확
웨이브가 끝날 때 수확이 추가로 10% 만큼 증가합니다
졸업장

+10 엔지니어링
+10% XP 획득
-3 최대 HP
폭발성 포탑

구역에 25(150% 엔지니어링) 대미지를 가하는 폭발성 탄환을 발사하는 포탑 생성
맘모스

+15 근거리 대미지
+2 HP 재생
-8% 대미지
-3% 속도
고문
독특한

+10 최대 HP
초당 3HP 회복. 다른 방법으로 치료 불가능.
에스티의 소파
독특한

가지고 있는 모든 -1% 속도에 +2HP 재생
+5 최대 HP
-15% 속도
레트로메이션의 후드티
독특한

가지고 있는 모든 1% 회피에 +2% 공격속도
+10% 회피
-50 범위

유령과 잘 어울림
돌탄

발사체가 1만큼의 튕김을 획득
-35% 대미지
트랙터

+40 수확
-8% 대미지
망토

+5% 생명 훔침
+20% 회피
-2 근거리 대미지
-2 원거리 대미지
-2 원소 대미지
시프드의 유물

+100% 확률로 떨어지면 즉시 재료를 끌어들임
-12% 속도
늑대 헷멧

+8 원소 대미지
+15 행운
-5 엔지니어링
제트 팩

+15% 속도
+10% 회피
-6 최대 HP
-2 방어구
감자

+3 최대 HP
+1 HP 재생
+1% 생명 훔침
+3% 대미지
+3% 속도
+3% 회피
+1 방어구
+5 행운

다재다능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팬더

+12 최대 HP
+25 행운
-12% 대미지

평화주의자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집중

+30% 대미지
가지고 있는 모든 무기에 대한 -3% 공격 속도

외팔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로봇 팔

+6 방어구
+6 엔지니어링
-3 HP 재생
-3% 생명 훔침

엔지니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난쟁이

+10 근거리 대미지
+5 원소 대미지
-20 범위
-20% 획득 범위

황소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나이트 고글

+15% 치명타율
+50 범위
-3 최대 HP
-2 방어구

레인저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구급키트

+8 HP 재생
-15 행운

의사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문어

+12 최대 HP
+5% 생명 훔침
-8% 치명타율

돌연변이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큰 팔

+10 근거리 대미지
+5 원거리 대미지
-2 방어구
-5% 속도

박학다식자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거미

+12% 대미지
가지고 있는 모든 특별한 무기에 대한 +5% 공격 속도
-6% 회피
-8 수확


검투사와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폭발성 껍데기
독특한

+60% 폭발 대미지
-15% 대미지


장인과 함께 달리기에서 승리합니다

 

브로테이토 궁금해요

목차로 돌아가기

소모품이 무엇인가요?

소모품

(기본적으로 HP 3 회복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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